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elight of JJ

가수 지나 D컵 몸매 유명했던 그녀의 근황 본문

스타

가수 지나 D컵 몸매 유명했던 그녀의 근황

Club JJ 2018. 1. 25. 04:00

가수 지나 D컵 몸매 유명했던 그녀의 근황


D컵 지나로 불렸던 가수 지나.


늘씬한 기럭지와 육감적인 몸매로 화제가 되었던 솔로 여가수




몸매 뿐 아니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좋은 음원들을 많이 만들었던 그녀.

비율 좋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보니
뮤직비디오를 찍어도 늘 화제가 되었지요.

하지만 몸매나 외모에 대한 화제성에 비해
가수로서의 인기는 비교적 지속적이지 못해
상대적인 박탈감을 느끼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심경에 대해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언급한적이 있었지요.

지금 봐도 정말 빼어난 볼륨감의 지나
D컵 가슴의 소유자로도 유명했습니다.





그러던 중 불미스러운 일로 활동을 잠적 중단했었는데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의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0만원의 벌금형을 받게 된 것.

당시 지나는 돈을 받은 것도 인정
관계도 인정했지만
성매매가 아니라 호감을 가지고 만난 상대임을 주장했었는데요

경과야 어찌되건 벌금형은 인정되어버렸고
지나는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으로 떠났었지요.

1년 7개월의 시간이 지나
작년 가을, SNS를 통해 심경을 언급한 그녀.
'끝없는 루머에 휩싸였었다'고 언급함으로 인해
대중들의 반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벌급형 받았던 사실에 대해 직접적으로 루머라고 언급하지는 않았기에
다른 루머들에 대해 얘기하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말 억울한 일이 있다면
더 공식적으로 해명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Comments